1.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 가. 원서 접수 전에 반드시 모집요강을 숙지한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나. 전형기간 중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 주소를 정확히 입력 하여야 하며, 변경 시에는 이를 입학관리처에 알려야 됩니다.(연락 두절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 다. 본인의 현재 이수학점, 입학 학과의 개설학점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총 취득학점이 140학점에 미달될 시 졸업 불가능 - 라.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입학생은 재학 중에 전과가 불가능 합니다.
- 마.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서류의 변조, 위조, 대리시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입학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 합격 및 입학허가를 취소합니다.
- 바. 원서접수 마감 이후에는 접수를 취소하거나 전형 및 모집단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사.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 되지 않습니다.
2. 합격자 발표 및 등록
- 가. 합격자 발표 : 본교 입학 안내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에서 반드시 확인
- 나. 등록금 고지서 : 합격자 발표시 입학 안내 홈페이지에서 출력
1) 기한 내에 미납시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되며 후보 합격자 발표
2) 추가 합격자 발표 : 등록금 납부 완료 후 미등록 또는 환불로 인한 결원 발생 시 원서에 기재한 연락처로 개별 통보
3. 다음에 해당하는 지원자는 결격(불합격)처리하거나 합격입학을 모두 취소 합니다
- 가. 지원 자격이 없는 자가 원서를 제출한 경우
- 나.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지정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은 자
- 다. 지정한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
- 라. 제출 서류의 주요사항 누락, 허위기재, 위조, 변조,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 합격, 입학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