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사 입찰공고(긴급)
원광보건대학교 공고 : 관리-628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원광보건대학교 농구장 우레탄 포장공사
나. 공사현장 :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514(신용동 원광보건대학교)
다. 공사기간 : 착공 후 21일 이내
라.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지역제한)
마. 공사내용 : 농구장 우레탄 포장공사
바. 기초조사금액 : 금64,014,000원(금육천사백일만사천원), 부가세포함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267,418원
사. 입찰에 관한 서류교부 : 공사시방서 및 설계도서, 내역서(견적의뢰서) 붙임파일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미장·방수·조적공사업, 도장공사업 등록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한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기준 주영업소 소재지가 전북 지역인 업체로써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단일공사로 우레탄공사 5천만원 이상 준공 실적이 있는 업체. 단, 하도급 실적은 제외(실적은 발주처 또는 관련 협회에서 입찰등록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공사실적증명원 원본을 제출하여야함)
마. 일괄하도급을 주지 않고 직접 시공하는 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자격정지, 워크아웃 및 법정관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사.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입찰등록을 필하여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3. 입찰일정 및 등록서류
가. 입찰서류 접수마감 일시 : 2019년 11월 04일(월) 10:30까지(당일 방문 접수만 가능)
나. 서류제출처 : 원광보건대학교 멀티미디어센터 3층 국제회의실
다. 입찰접수 서류(현장설명 11월 04일 10:30까지 방문제출)
1) 사업자등록증, 관련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날인)
2) 법인인감증명서, 인감,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3) 신분증, 대리인의경우(청취자 재직증명서, 위임장)
4) 3년 이내 단일 우레탄공사 5천만원 이상 준공실적증명서
5)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6) 입찰참가신청서(현장배부)
라.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19년 11월 04일(월) 11:00, 우리대학 멀티미디어센터 3층 국제회의실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2019년 11월 06일(수) 11:00, 우리대학 멀티미디어센터 3층 국제회의실
바. 입찰보증금 : 입찰 당일(11월 06일) 입찰총액의 10% 이상의 금액을 명시한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바라며, 내역서(입찰견적의뢰서)에 간인을 필하여 제출하여 주시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을 필히 지참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
가. 내역입찰로서 견적입찰자 중 발주처 예정가 결정금액 이하 최저가(VAT 포함)로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하여 낙찰자로 결정될 수 있는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즉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6. 기타사항
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 또는 하자 사실이 있을 경우 계약 후에도 업체 선정을 무효로 함
나. 입찰자는 시방서, 설계도서, 견적의뢰서, 공사입찰유의서, 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조사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총무처 관리팀 시설공사 담당자 : 063-840-1147.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0월 29일
원광보건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