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1-3
정보전산원 운영 인력지원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정보전산원 운영 인력지원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1. 04. 12(월) 11 : 00 까지
라. 제안설명회 일시 : 2021. 04. 12(월) 15: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시 00분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21. 04. 12(월) 15:00(총무처 內 회의실)
바.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2.02.28까지
사.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아. 기초금액 : 금₩230,000,000원(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 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에 의거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 “직접생산 확인”(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분
야)에 등재된 업체
마. 제안서 제출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공고일 전일까지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위치한 업체
사.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으며 단독 용역수행가능 업체
아. 최근 3년중 공공 또는 교육기관 전산운영 및 통합유지보수용역 관련 년간 3억원 1회 이상 실적보유업체
자.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첨부 파일 다운로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인감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5)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부(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6)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사용인감계 각 1부
9)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부
10)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1) 서약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3) 신분증
나. 제안서관련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2년간)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 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 5호 서식
5) 수행실적(최근 3년간 공공 또는 교육기관 전산통합유지보수 용역관련 3억 이상 실적) : 별지 제4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인감 원본
대조필)
6) 실적증명원 : 별지 제7호 서식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2020년 기준)
8) 입찰서 1부(본교양식) : 별지 제8호 서식(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9)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부(스프링제본 10부, A4출력물 1부-1페이지4쪽 인쇄),
- 제안요청서 파일(USB)
※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10)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견적의뢰서(원가계산서)-(첨부 파일 참조)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에 공고중이며, 입찰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 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정
영환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
서(정보전산원 심재홍 063-840-1512)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4월 6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