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1-02
원광보건대학교 2021년도 홍보영상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원광보건대학교 2021년도 홍보영상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 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21년 4월 6일(화) 11 : 00 까지
라. 제안설명회 일시 : 2021년 4월 6일(화) 15 : 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시 00분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21년 4월 6일(화) 17:00(총무처 內 회의실)
바.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
사. 기초금액 : 금38,500,000원(금삼천팔백오십만원_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 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57조 따른 비디오물 제작업(업종코드 3244) 신고를 필한 업체또는「문화산업진흥
기본법시행령」제11조에 따른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 3230)로 신고를 필한 업체
※ 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및 같은 법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동영상제작서비스(8213160301)]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단일 1건이 영상 제작 용역 1,500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아.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서류제출시 제출순서대로 정리해서 제출)
가. 입찰관련 제출서류(입찰공고상에 제공된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5) 비디오물제작업증록관련 증빙문서 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 비디오물 제작업(업종코드 3244) 또는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 3230)
6)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7) 직접생상확인증명서 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8)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9)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이내)
10) 사용인감계 1부(본인감 사용시에도 제출)
11)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부
12)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3)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4) 서약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5) 신분증
나. 제안서 관련서류(제안요청서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2019년)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 5호 서식
5)사업수행실적(2019년 1월 ~ 공고일 현재) : 별지 제6호 서식
6) 용역실적증명원 : 별지 제7호 서식(반드시 세금계산서 또는 계약서 사본 첨부)
7) 입찰서(본교양식) 1부.(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 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8)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부(10부 : 스프링제본, 1부 : A4출력물-1페이지 4쪽인쇄)
- 제안요청서 파일(USB)
※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9)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
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 및 “나라장터”에 공고 중이며, 입찰 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
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정영환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 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홍보전략팀 최성민 063-840-1582)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3 월 31 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