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시외통학버스 운행 안내(4차 공지)

글번호
98066
작성일
2020.05.08
수정일
2020.05.08
작성자
학생성공지원처
조회수
8940

 

2020학년도 1학기 시외통학버스 운행 안내

 

 

 

대면수업 실시에 따라 5.11(월)부터 시내통학버스를 다음과 같이 운행하오니 탑승하는 학생 여러분들께서는 공공 보건 및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다음 탑승자 필독사항을 확인하여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탑승자 필독사항

▶ 마스크 착용 필수(마스크 미착용시 탑승 불가)

▶ 통학버스 탑승 대기 시 한 줄 서기, 간격 1m 유지하기

▶ 통학버스 내 대화 및 전화통화 자제

▶ 발열·호흡기 증상 있을 시 통학버스 탑승 불가
☞ 학과사무실/지도교수에게 09:00 이후 연락

▶ 탑승 후 손소독제 사용 위생 관리

▶ 전체 탑승 완료 후 통학버스 내 탑승대장 작성 협조

▶ 통학버스 내 간격 띄워 앉기

▶ 통학버스 탑승 시 마스크·발열 체크 등의 이유로 운행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람

 

 

2. 운행 및 카드수령 기간

▶ (학기중) 버스운행기간 : 5.11(월) ~ 1학기 종강일까지

▶ 무료운행·카드수령기간 : 각 등교 주차 월~수요일까지

☞ 5.11(월) ~ 5.13(수)

☞ 5.18(월) ~ 5.20(수)

☞ 5.25(월) ~ 5.27(수)

▶ 카드수령장소 : 학생복지팀(멀티미디어센터)

※ 무료운행 기간 중 버스카드를 수령하여 버스 탑승 시 버스카드를 반드시 태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카드발급 및 이용안내

기존 버스카드 소지자 버스카드 미소지자
-
  • - 신입생 및 신규 신청자
  • - ‘16년도 이전 발급카드 소지자(하늘색)

신청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https://wu.ac.kr)로그인 -> 정보서비스 클릭 -> 시외통학버스신청 클릭 -> 승차지역 선택(노선, 지역.방면, 승.하차지점) -> 전화번호 입력(휴대폰번호) -> 다음학기 등록여부 선택 -> 신청 -> 전북은행 가상계좌 확인 


※ 인터넷 크롬으로 신청 바람(인터넷 익스플로어 사용시 PC에 따라 오류 발생)

인터넷 신청일의 24시간 이후부터 등록가능(이용료 납부)
이용요금 납부일의 2일 후부터
기존 버스카드 사용 가능
이용요금 납부일의 2일 후
학생복지팀(멀티미디어센터 1층) 방문하여 버스카드 수령

 

-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 받을 경우에는 현금 4,000원을 지참하여 학생복지팀 방문

 

 

4. 운행노선

시외통학버스 운행노선안내 바로가기(클릭)

※ 2020학년도 학사일정 변경에 따라 일부 버스 시간 및 노선에 변경사항이 있사오니 탑승전 운행노선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이용요금 및 환불요금

 

<이용요금(학기기준)>

실등교일 5.11(월) 기준(단위 : 원)

전주 군산 김제 정읍 신태인 대전 계룡/논산 부안
182,000 174,000 132,000 222,000 177,000 338,000 214,000 205,000

※ 실제 등교일 지연에 따라 추가로 인하된 요금임

 

 

 

6. 유의사항

- 버스카드 수령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청서 또는 모바일 학생증 신청내역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 이용요금 납부일로부터 2일 후에 카드가 발급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 및 이용료 납부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무료운행 기간 후 버스카드 미소지자는 일절 탑승 불가하오니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반드시 등록 후 카드를 지참하여 통학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7. 안내사항 및 문의처

※ 통학버스 운행시간은 교통량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통학버스 신청 및 등록 문의 : 학생복지팀(063-840-1132~1134)

※ 시외통학버스(전주, 군산, 김제 등) 운행문의 : (유)호남해외여행사(063-854-4437, 857-5777)

※ 익산 시내권 운행문의 : 서해고속관광(063-842-1138, 010-3672-8853)

※ 시외통학버스 분실물 문의 : 동문주차장 사무실(기사대기실) 063-850-5734

 

 

 

 


 

학생복지처장

첨부파일
RSS 2.0 2397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수
일반공지 [ 일반공지 ] AI자소서 컨설팅 및 모의면접 이용방법 안내 학생성공지원처 2025.02.19 0 2080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무선 Wi-Fi] edurom 사용방법 안내 관리자 2024.09.19 0 4275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무선 Wi-Fi] 연결 방법 안내 (PC, IOS, Android) 관리자 2024.09.19 0 4945
일반공지 [ 일반공지 ] [공통][긴급]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에 따른 조치 사항 안내 관리자 2022.06.13 1 15953
일반공지 [ 일반공지 ] 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및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 안내 학생성공지원처 2022.03.30 2 12276
2397 2025 자원봉사 연구공모전 VOL:IN 안내 새글 사회봉사단 2025.07.11 2 234
2396 2025년도 '아동 정서 지원을 위한 꿈틀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대학생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11 1 205
2395 2025년 천원의 아침밥 '아주 라이스' 우수 레시피 영상 공모전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11 2 211
2394 원광보건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이 참여 가능한 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지원프로그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07 0 939
2393 원광보건대학교 일반직 신규 채용 공고 새글 총무처 2025.07.07 1 919
2392 2025년도 『2025 여름특강 아람문예아카데미 장학 프로그램』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03 0 610
2391 2025년도 「2025년 청춘예찬 모범병사 병역이행 수기 공모전」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7.03 1 540
2390 2025년 의약품 MR/마케팅 직무과정 교육생 모집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26 1 681
2389 2025년도 「2025년 지방자치 청년 정책 경진대회」개최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24 1 601
2388 2025년 익산시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연수 사업 참여자 모집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23 1 815
2387 [전북대학교 인문학연구소]AR/VR, AI번역, GIS 기반 인문학 콘텐츠 실습 프로그램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23 0 569
2386 [교원] 원광보건대학교 기관생명윤리위원회 08월 정식심의 안내 새글 혁신교육원 2025.06.20 9 639
2385 [모집공고] 2025년 원광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RISE사업단) 계약직원 모집공고 새글 산학협력단 2025.06.20 2 706
2384 2025년도 「2025 안전실천 캠퍼스」대학생 참가자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9 1 597
2383 2025년 아동권리 서포터스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9 3 534
2382 2025년도 제20회 금융공모전 개최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9 1 504
2381 205년도 전북특별자치도 청년미래센터 「북콘서트」참여자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9 1 444
2380 [국제교류처] 인도네시아 무함마디아 대학교 「다문화주의와 인류애 국제강좌(ICOMUH)」 새글 국제교류처 2025.06.17 3 592
2379 [캠프합격자]2025년도 하계 글로윙 INTENSIVE 캠프 참가자 제출 서류 및 입소식 새글 국제교류처 2025.06.16 1 858
2378 2025년 하절기 정읍농악 전수교육생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6.16 1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