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2차 추가 신청 안내
가. 2차 추가신청기간 : 2019년 3월 26일(화) ~ 4월 8일(월)까지
나. 신청대상 : 2019학년도 신입생(전공심화) 및 재학생중 미신청자
다. 발급은행 : 전북은행(JB학생증체크카드)
라. 학생증 기능 : 학생신분증, 도서관출입, 좌석배정, 도서 대여·반납, 체크카드(신용카드 기능없음), 선불교통카드(T머니), 현금인출(CD/ATM) 등.
마. 신청방법 :
- 2차추가기간
1) 영업점방문(전북은행 원광지점, 원광보건대학교 영업점)
- 카드발급신청서,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사진(증명사진 1매)
2) 신청채널
- 건별 발급 : 전북은행 원광지점, 원광보건대학교 영업점 - 재학생만 해당
- 일괄 발급 : 인터넷 웹 신청(URL링크), 모바일 웹 신청(QR코드) - 신입생만 해당
3) 카드수령처 : 멀티미디어센터 1층 학생복지팀(학과로 일괄배부)
바. 유의사항 :
- 인터넷 웹 신청의 경우 신청완료 후 반드시 신청서를 출력하여 신분증 사본 부착 및 서명 후 멀티미디어센터 1층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웹 신청의 경우 별도 제출서류 없으나 ‘본인명의 휴대폰, 전북은행 또는 타은행 입출금계좌 보유, 신분증촬영, 증명사진업로드가 모두 가능한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
- 학생증 수령 후 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588-4477>577)
- 발급비용 : 신규 학생증(체크카드)의 경우 발급비용 없음.(재발급시 2,000원)
사. 문의처 :
전북은행 콜센터(1588-4477), 원광보건대학교 학생복지팀(063-840-1134~5)
학 생 복 지 처 장